Swift/앱 개발 이론

제품 개발 방법론

Teol 2023. 11. 29. 00:24

 제품 개발 방법론

- 린 : 도요타 린 방법으로 소비자 맞춤방식의 개발 접근 방법론이다.
- 애자일 : 개발 주기를 1~2주로 짧게 정하고 계속 반복하여 개발하는 방법론이다.
- 디자인 스프린트(Design Sprint) : 5일
  - 월 : 전체적인 지도
  - 화 : 아이디어 스케치
  - 수 : 가장좋은 솔루션을 결정
  - 목 : 프로토타입 제작
  - 금 : 고객 인터뷰/테스트 패드백 확인

공통점 : 신속함
- 프로토 타입을 최대한 빠르게 만들어 시장(고객) 반응을 살피고, 니즈와 프로덕트(제품)의 버그에 순발력 있게 대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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